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우선물세트 눈초리를 달아놓은 마장동
    카테고리 없음 2022. 3. 2. 06:27

     

    지난주 부모님 생신을 맞아 눈여겨보던 마장동의 한우 선물세트를 사러 갔다 왔어요.최고 등급의 한우를 모듬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만, 서비스가 충실해 정말로 마음에 들었던 곳이었습니다.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장로33길 53

    이곳에 방문하신 곳은 마장동 축산물시장 서문으로 들어가 50M 정도 직진하시면 왼편에 위치해 있습니다.주차장은 서문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었고, 2시간 무료 주차권도 제공해 주었습니다.

    가까이 도착해서 떠들썩한 소리가 들리는 쪽으로 향하자 하늘의 축산이 나타났어요.입구에는 먼저 도착한 손님들이 품질 좋은 한우를 고르겠다는 뜻으로 북적댔어요.

    입구에 마련된 진열장 너머는 고기 손질로 모두 바쁜 것 같았습니다.전문가들이 직접 손질하는 모습을 보니 확실히 품질에 대한 믿음이 가더라구요.

    또 이걸 증명이라도 하듯 유명 방송 매체에 소개된 사진들이 남아있었습니다.마장동 한우선물세트로 유명하여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손질과 포장을 거쳐 완성된 한우(모둠 눈꽃 100g, 20,000원)는 진열장에 바로 보관됐다.직접 케이스 속을 열어 원하는 특정 부위를 골라 고기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 한우1++눈꽃등심(100g)22,000원 한우1++갈빗살(100g)22,000원 한우1++갈비살(100g)16,000원

    또한 다양한 부위를 포장하여 판매하고 있어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었다.덕분에 지인들에게 선물할 한우 선물세트도 몇 개 구입할 수 있었어요.

    고기를 사자마자 매장 옆에 '고기 익는 마을'이라는 곳으로 식사를 하기 위해서 움직였어요.하늘축산 옆 3층에 위치한 식당이었는데 고기를 구매한 후 바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입장 전에 체온 체크와 출입자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었는데온도 체크도 꼼꼼히 해서 명단 작성을 마친 후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마장동 한우선물세트는 실감이라도 난 듯 식탁은 사람들로 붐볐다.넓은 메인홀 외에도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이 기본 반찬을 세팅해 주시고 바로 한 상 가득 차려놓으셨습니다.여기에 더해 사들인 한우를 사용해보니 푸짐하기 그지없더군요.

    그리고 1인당 파채와 쌈장, 마늘, 소금 등이 충분한 양으로 제공되었습니다.덧붙여서 야채 가격 인상으로 채소와 파 절임이 한 번만 무상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석쇠 세팅을 하기 전에는 식전에 가볍게 마시기 위해서 소주나 맥주도 그 자리에서 시켜봤습니다.깔끔한 맛의 술은 식욕을 돋우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잔을 놓으면 타이밍 좋게 구수한 된장찌개가 제공되었습니다.서비스로 받은 마장동 한우선물세트의 찌개용 고기를 넣고 끓인 된장찌개였습니다.

    기대에 찬 마음으로 한입 베어 먹으면 고소한 국물 맛이 남달랐거든요.게다가 알맹이도 매우 충실하고 건강한 재료로 가득해 맛도 일품이었다.

    신선한 회를 먹어보았는데 이 또한 한우 구입시 서비스 받은 고기였습니다.서비스인데 육질이 아주 부드럽고 식감도 아주 뛰어났습니다.

    고기 사시미에 이어 불판 위에 올린 서비스 고기는 차돌박이였는데 서비스가 맞나 싶을 정도로 양도 퀄리티도 모두 뛰어나 깜짝 놀랐습니다.

    이윽고 달구어진 철판 위에서 지끈지끈 소리와 함께 침을 흘리는 냄새가 풍겨왔습니다.표면이 노릇노릇하고 육즙이 가득해 보기만 해도 눈길을 끈다.

    잠시 후 표면이 노릇노릇해지고 바삭하게 구워진 마장동 한우선물세트의 차돌박이 파전을 먹어 보았습니다.먹자마자 풍미 깊은 차돌박이 특유의 기름진 맛이 입에 퍼져서 나도 모르게 고개를 끄덕이고 말았습니다.

    차돌박이 다 먹은 뒤 이번에는 모듬으로 산갈비뼈 위의 살을 구워 볼 준비를 했습니다."밝고 영롱한 선홍색 육색 위에 촘촘히 펼쳐진 마블링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불판 위에 살코기를 올려놓으니 불판 색깔과 대비해서 짙은 육색이 확연히 눈에 들어왔습니다.육색이나 마블링이나 어느 한 점도 나무랄 데가 없는 완벽한 부위였던 것 같은데

    잠시 후면 소고기에 버금가는 양의 육즙이 올라와 익습니다.육즙 때문에 갈비뼈 위의 살이 반들반들하고, 침이 삼켜져 버렸습니다.

    급하게 원하는 불고기로 구운 갈비뼈 위의 고기를 불판 끝에 올렸습니다그다음에 그냥 갈비뼈 위의 살만 빼고 맛을 음미해 보면 굉장히 고급스러워요

    여기에 새콤달콤한 맛을 더하고 싶어서 파전도 듬뿍 먹어봤어요.그러자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 파무침과 어우러져 다양한 맛을 갖추었습니다.

    다음에는 갈빗살을 불판 위에 올려놓고 구운 야채까지 올려놓고 구워봤어요구운 야채로 나온 버섯과 양파는 마장동 한우선물세트 소고기와 곁들이면 환상적인 궁합이 따로 없었습니다.

    이윽고 육즙이 풍부하게 올라온 갈비를 집게로 집어 먹어 보았습니다.입에 넣고 맛을 보자마자 전해지는 깊은 담백함에 입이 사치스러웠어요.

    이번에는 갈비 한 장을 버섯 파전과 함께 맛볼 수도 있었어요.파의 향기와 버섯의 부드럽고 쫄깃함이 더해져 갈비의 맛에 풍미와 깊이가 배가 되었습니다.

    다음 부위는 엄청나게 큰 등심이었어요.압도적인 크기에 놀란 것도 잠시, 등심 또한 마블링과 육색이 매우 훌륭했습니다.

    어느새 고기가 익어서 한입 크기로 다 썰어서 곱게 익힐 수 있었는데요.마치 큐브 스테이크를 연상시키는 듯한 비주얼에 침이 고였거든요

    그리고 나서 미디움으로 구운 등심을 한 조각 따서 맛보았습니다아주 부드럽고 고소한 맛에 단번에 매료됐습니다.

    마지막으로 식사로는 디저트용으로 식히기 위해 남은 등심을 면에 싸서 먹기도 했습니다.어떻게 먹어도 진가를 알 수 있는 하늘축산 마장동 한우선물세트였는데 이번에 꼭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마장동 한우선물세트 하늘축산

    최고가 아니면 먹지도 팔지도 않는다.majangdong.modoo.at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서 작성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