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2007 후기 P2 [공포, 스릴러]카테고리 없음 2021. 11. 18. 20:59
P2 미국 공포 스릴러2 007
출연진은 아메리칸 뷰터(1999)에서 주연한 웨스 벤틀리, 레이첼 니콜스(더 게스트 2016, 블리치 2020 등에 출연), 사이먼 레이놀즈, 필립 아킨 등 배우 여러분.
러닝 타임 98분의 공포, 스릴러 장르 imdb 평점은 5.9점~
일을 마치고 주차장에 들어선 그녀의 차가 시동을 걸지 않는다.걸어서 나가려 하지만 건물 내 출입문은 모두 막혀 난감한 상황.
도움을 청하기 위해 지하사무소를 찾은 그녀는 보안요원 토머스를 만난다.친절하게 도와주는 그 남자라도 뭔가 좀 이상하지만...
어떻게든 킬링타임용으로 볼 만하지만 내용이 상당히 허술하고 답답한 부분이 많다.
만약 그녀가 차가 고장나지 않는다면?그리고 야근을 하지 않았다면?안 일어난 상황인가?왜 토마스는 이렇게 일을 했을까, 우발적이라기엔... 치밀하게 계획을 짜놓은 것 같은데.
2007년 영화답게 요즘 영화와는 좀 다르다.여주인공의 활약이 별거 아니다.맞서 싸우기보다는 도망가기에 바쁘다.
초반부터 정신 나간 아이를 상대로 대응이 다소 미흡한 듯하다.왜 자꾸 자극을 하는지.. 그런 상황에선 그냥 예예 하고 맞장구를 치면서 약점을 노릴 걸 그랬나.믿는척 믿음을 보이고 상황을 봐서 탈출했어야 했는데..
그리고 분명히 여러 차례 토머스에게 타격을 입히고 유리한 타이밍이 있었는데 끝장을 못 보고 도망만 다녔으니.도끼는 왜 들고 다녀 TV만 부수고
아무튼 괜찮은 영화 P2 후기의 개인적인 평점은 6점입니다.
참고로 한국에서 배우 강예원 주연 와칭(2019)으로 리메이크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