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왕란반찬연구소 천안반찬배달
    카테고리 없음 2022. 6. 11. 10:28

     

    안녕하세요.대배우 사임당입니다.요즘 부쩍 집에서 밥을 먹는 일이 많았죠?무엇을 먹일까 매번 고민하다가 이번에 천안 반찬 배달처를 찾았습니다.

    게다가 맛도 좋아요.두정동 한성필하우스와 우성아파트 상가에 있는 왕란반찬연구소입니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고등학교8길 24201동 106-B호(두정동,한성필하우스)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고등학교8길 24041-568-0095

    위치는 두정동 한성필하우스 2차와 우성아파트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길가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인공조미료 무첨가 단체도시락 주문, 천안반찬 배달.저는 MSG 없이 맛을 낼 수 없는 한 사람이니까요.여기 사장님 대단해요.특히 고사리 나물 맛있었어요.♡게 눈을 감듯이 순식간에 헤아렸네요.

    천안 반찬 배달 임금란의 반찬 연구소는 수제 도시락으로 먹기도 좋습니다.밥을 천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함께 구매해 주세요.특히 3000원의 반찬이 4팩 1만원 이벤트 중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점심시간에 배고플 때 방문했더니 다 먹고 싶었어요.ㅎㅎ 하나같이 맛있어 보이더군요.국, 찌개, 나물, 반찬, 전, 천안 명절 음식까지 판매한다고 합니다.

    직접 만든 매실 시로프도 5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한쪽에는 수상된 상장도 놓여 있었습니다.맛이 더 궁금해.

    요즘 천안의 명절 음식을 구입해서 하시는 분들도 많죠?많이 해서 남기는 것보다 적고 깔끔하게 만들어서 판매하는 곳에서 구입하시는 분들도 늘고 있는 것 같은데요.믿을 수 있는 천안 반찬 배달 임금란 식품연구소에서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살매, 말린 새우, 명태도 있습니다.종류가 다양합니다.국, 찌개, 사진으로 다 못 찍어서 아쉬워요.

    나물의 종류는 3000원입니다.4팩=1만원

    근데 양이 많아요.양을 많이 넣었다고 했더니 줄었대요.전에는 뚜껑이 닫히지 않았대요.인정이 많죠?ㅎ

    돼지고기 불고기, 닭갈비, 뽕잎장아찌, 깻잎장아찌.

    표고버섯볶음, 가지볶음, 소시지야채볶음과 두부조림.종류가 50가지나 되는 것 같아요.넘을까? 아무튼 취향이나 취향에 맞게 골라주세요.

    제가 천안 반찬 배달 왕란 반찬 연구소에서 선택한 오늘의 반찬입니다.메추리알간장조림과 돼지고기불고기+ 게맛전+ 고사리+ 우렁이된장찌개를 점심메뉴로 채택♡ 다음에는 나물을 잔뜩 사서 비벼먹을게요ㅎ

    집에서는 딱!! 밥정도였어요.아이들도 먹기 좋은 된장찌개와 메추리알, 게맛살까지 있지요.

    이렇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천안 반찬 배달이 있어서 편하네요.

     

    오늘도 행복한 밤 되세요!감사합니다。

     

    - 이 포스팅은 업체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